
길놀이로 시작하는 '수영할매 심달래' 연습! 선생님 따라 소고치며 신나게 걸어봅니다! 오늘 참석하지 못한 배역에 선생님들이 대신 연기해주셨는데요! 선생님들의 연기를 보는 것 만으로도 재밌고, 없는 애드리브도 하게 되어 너무 즐거우셨답니다!
2025.11-28
창공우암

2025년의 마지막 민요교실 수업입니다! "해주아리랑, 신사철가, 난감하네, 들국화, 지경다짐" 5곡 복습해봤는데요! 오늘따라 어르신들의 집중력이 매우 높습니다! 12월에 수업이 없어 무척 아쉽지만, 2026년 새해에 신나는 마음으로 만나요!
2025.11-28
창공우암

수업 시작 전 오랜만에 굿거리 장단과 자진모리 장단에 맞춰 길놀이 한바탕 해보아요! 몸풀기 후 연습 시작! 차은우 처럼 잘 생기고, 박보검 처럼 키도 크고, 유재석 처럼 말도 잘하는 심달래의 영감! 심달래가 바람난 영감을 찾아 나섰습니다! 저 멀리 어여쁜 여자와 춤을 추고 있는 영감 .. 충격으로 쓰러지고 마는데요! 영감은 의원님과 봉사님을 불러 심달래를 살려달라고 애원합니다 !!
2025.11-21
창공우암

일신여학교 소품 만들기 두 번째 시간입니다! 지난 시간 만들어둔 필통 안에 들어갈 연필도 만들구요~ 도시락통도 만들었습니다! 도시락 안에 들어갈 반찬들도 생각해보세요! 그리고 만세운동 할 때 들 태극기도 만들었답니다!
2025.11-21
창공우암

A팀, B팀 그리고 C팀까지 만들어진 '도깨비 방망이'한 팀씩 나와서 연습 시작해볼게요! 어르신들과 대본을 함께 읽으면서 발견한 점이 있어요! 연극이 처음인 분들은 내 차례가 언제인지, 지금 어느 페이지를 읽고 있는지 잘 따라오지 못하는 분들이 많았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집중해서 잘 따라오기' 연습을 했습니다!
2025.11-21
창공우암

인형 마무리 후 교실 소품들과 만세운동 소품 만들기를 시작해요! 오늘은 필통을 만들어 봅시다! 실제 필통보다 훨~씬 작은 크기로 만들어야해서 작은 종이를 잡고 열심히 집중하시는 모습! 틀을 만들고 안밖으로 한지를 붙여서 필통을 완성했습니다!
2025.11-12
창공우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