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간에도 소품 만들기 이어가볼게요! 오늘은 나무도 만들어보았습니다! 나무에 주렁주렁 달 사과와 감도 더 만들구요! 담장도 알록달록 꾸미는 중이랍니다! 인형만큼이나 소품도 신경써서 만들고 있어요!^_^
2024.10-28
창공우암
장면마다 선생님과 했던 약속을 생각하며 연습을 시작해볼게요! 어떤 음악이 나올 때 등장하는지 퇴장하는지 잘 듣고 움직이기! 오늘따라 빵빵 터지는 애드리브! 좋은건 살려가며 연습해보았습니다!
2024.10-18
창공우암
지난 시간에 이어 소품 만들기 이어나가볼게요! 사과도 풍성하게 달기위해 많이 만들구요! 담장도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담장 위에 올릴 지푸라기도 더 만들구요~ 담벼락에 붙일 돌도 하나씩 하나씩 꼼꼼히 만들기중 ! 전시하면 어떨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2024.10-18
창공우암
오늘은 울산으로 현장학습을 떠나는 날입니다! 함께 출발 해볼까요! 먼저 오리불고기와 감자전으로 배부터 든든히 채우고 울산 대왕암공원으로 가보았습니다! 비 예보가 있어서 걱정했지만 우리 어르신들이 다닐 때면 비가 그쳐 공원도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었어요! 오랜만에 바다구경도 하구요~ 나들이 기분내며 사진도 많이 찍었습니다! 연극체험(나를 찾아서) 선생님들과 즐거운 하루 보내고 돌아왔습니다!!
2024.10-18
창공우암
이번 시간은 중극장에 연습을 진행하였습니다! 오프닝을 활짝 열어주는 경로당 어르신들~ 순이에게 예쁜 손수건을 사주는 어머니 철수 선생님의 수업시간! 한 가정의 어머니로 살아가는 순이 공연까지 얼마 남지 않았어요! 오늘도 열심히 연습한 우리 어르신들께 박수를 보냅니다!
2024.10-18
창공우암
* 10월 7일(월) 8회차 '남기기' 나는 언제 할머니 소리를 처음 들었나요?손주가 태어났을 때, 버스를 탔을 때 등 그 순간을 떠올려봅니다! 그리고 나는 어떤 할머니로 기억되고 싶은지 이야기해보았습니다!'존경받고싶은 할머니' '모두에게 좋은 할머니' * 10월 11일(금) 9회차 '쏟아내기' 선생님과 리듬치기로 몸풀기를 한 후! 오늘은 일기를 써보았습니다!어제는 무엇을 했고 오늘은 무엇을 했다~ 반복되는 일상 속 나의 행동에 칭찬을 해봅니다!"끼니를 잘 챙겨먹었다" "하루를 알차게 보내려고 노력한다"
2024.10-18
창공우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