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지마세요' 오프닝 곡으로 안무 기억나시지요 ? 신나게 오프닝을 시작해보았습니다! 자갈치 시장을 구경하는 순이! 글공부를 시작한 순이! 엄마가 된 순이! 처음부터 끝까지 오늘도 한걸음 성장하였습니다!!
2024.08-13
창공우암
음식에 필요한 재료 구입하기! 삼계탕을 만들려면 무엇을 사야할까요? 재료를 골라봅니다! 오늘은 '프레임' 교구를 활용해보았습니다! 3각 기둥, 4각 기둥 ~ 각을 늘려갈수록 원형에 가까워집니다!
2024.08-13
창공우암
* 8월 9일(금) 12회차 '상상하기' 가위 바위 보를 해서 진 사람은 기쁜표정을~ 이긴 사람은 슬픈표정을! 재밌는 놀이로 수업전 가볍게 몸을 풀어보았습니다! 단 하루만 가장 좋았던 때로 돌아가보기 상상해보았습니다! ❤️ 철없이 뛰놀던 어린시절❤️ 첫사랑과 데이트 했던 날❤️ 첫사랑에게 못한 고백해보기❤️ 남편과 연애하던 시절 행복한 상상을 해보았습니다~^_^
2024.08-13
창공우암
선생님과 가볍게 몸풀기로 수업을 시작하였습니다! 연습전 몸도 풀고 얼굴 근육도 풀어주고~ 선생님의 말씀 귀기울여 들으며 꼭 기억하기!매시간 성장해가고 있는 실버연극단 어르신들 ! 오늘 연습도 최고였습니다!
2024.08-13
창공우암
* 7월 29일(월) 11회차 '현장학습'오늘은 국립청도숲체원으로 현장학습을 떠났습니다! 산은 푸르고 하늘은 파랗고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도착해서 식사 먼저 하시고! 무장애 데크길을 따라 산책 한바퀴! 데크 길이 잘 되어 있어 걸음이 어려우신 어르신들은 휠체어를 타고 구경하셨어요!날씨가 좋다 못해 너~무 더웠음에도 산책로를 걷고자 나오신 어르신들!땀이 나지만 솔솔 불어오는 산바람이 좋습니다~ 산책 후 실내에서 선생님과 함께 '이구동성' 게임도 하였습니다! 올해는 계곡이 아닌 산으로 떠난 현장학습!어르신들과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고 왔습니다
2024.07-31
창공우암
* 7월 22일(월) 9회차 '쏟아내기' 싫지만 닮은 점, 좋지만 닮고 싶지 않은 점에 대해 쏟아내기! 부모님의 이런 모습은 싫었는데 크고 보니 나도 그 모습을 닮아있다는 어르신들.. 공감이 됩니다! * 7월 26일(금) 10회차 '대화하기' 본 수업 전 몸풀기로 했던 '서로 웃겨주기'앞사람이 웃으면 기분이 좋아져 더욱더 적극적으로 하셨답니다^^ 이번 시간에는 '그때는 그랬어' 하고 지난 일을 회상해보았습니다!- 학교 끝나고 친구들과 고무줄 놀이, 공기놀이 했던 일- 동생을 업어 키웠던 일- 먹을게 없어 산에 풀이란 풀은 다 뜯어 먹어봤던 일 요즘 세상에서는 볼 수도, 들을 수도 없는 일들을 어르신들께서 재미나게 말씀해주셨습니다!
2024.07-31
창공우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