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숙선생님과 가볍게 몸풀기로 수업 시작하였습니다! 오른손은 바위, 왼손은 가위하나 둘 셋 하면오른손은 가위, 왼손은 바위선생님이 앞에서 함께 해주시지만 마음처럼 휙휙 되지 않아 어려워요!! 이제 본격 연습 시작해볼까요? 오늘은 경숙선생님과 민지선생님이 연습을 진행해주셨습니다! 오프닝부터 엔딩까지 쭈욱~ 정주행하였답니다!
2024.07-03
창공우암
이번시간은 인형의 속저고리와 속바지를 입혀보려합니다! 서있는 인형들보다 앉아있는 인형들은 바지를 입히기가 힘드네요ㅠ_ㅠ 두개의 인형 모두 속바지와 속저고리 깔끔하게 입히며 잘 붙었는지 꼼꼼히 확인! 다음 시간에는 옷감을 골라볼게요 ~
2024.07-03
창공우암
지난달 수업을 하지 못해 2달 만에 만나는 민요교실 수업시간입니다! 잠긴 목을 가볍게 풀어줍니다! 장마가 시작되려는지 날씨도 덥고 분위기도 조금 가라앉은 오늘! 무리하지않고 천천히 '둥당기타령'을 복습하였습니다!
2024.06-21
창공우암
이번시간에는 닥종이인형을 다시 꺼내 얼굴을 완성해보려합니다! 머리카락도 좀 더 붙여주고~ 피부색도 한번 더 입혀줍니다! 노인부터 어린아이까지 다양하게 헤어스타일링하기! 올해 작품은 어떻게 완성될지 기대가 됩니다!!
2024.06-21
창공우암
이번 시간 수업은 '민주공원 소극장' 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어깨도 주물주물~ 가볍게 몸을 풀고! 오프닝 노래인 '묻지마세요' 노래에 맞춰 율동도 만들어보았습니다 ! 오늘은 1막과 2막을 집중적으로 연습해보았는데요! 어떤 상황인지 한번 더 생각해보며 대사를 하지 않을 때는 소리 없이 행동으로 나의 역할을 뽐내봅니다! 어르신들은 춥다고 하시는 극장에서 땀을 뻘뻘 흘리는 유민선생님!오늘도 선생님의 열정적인 수업에 어르신들도 많이 배우고 가신다 하셨답니다!
2024.06-14
창공우암
민화 작품 그리기 두번째 시간 입니다! 한 번 칠한 곳은 잘 말린 후 또 한 번 칠하고, 말리기를 반복해서 여러번 색칠하는 것이 제일 예뻐요! 이제는 마를 때까지 기다리며 천천~히 작업하시는 어르신들 ! 총 6가지의 작품을 완성하였습니다! 완성작은 전시회에서 만나요~~
2024.06-07
창공우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