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연극 만들기 두 번째 시간입니다! 12월 6일부터 코로나 19의 확산이 심상치 않아 프로그램 참여 인원을 절반으로 조절하였습니다.같이 만나시던 어르신들이 두 반으로 헤어지셨네요.... ㅠ.ㅠ 오늘은 인원 감축 첫 시간.... 7분이 참석하셨습니다! 오늘은 자신이 가져온 사진을 가지고 이야기를 해 봅니다. 사건들, 추억들, 기억들~~~ 사진 한 장에 담긴 이야기가 물 흐르듯 줄줄 흐릅니다~ 함께 이야기 나누고 어떤 이야기가 연극으로 만들어 질 지 기대해 봅니다!
2021.12-09
창공우암
오늘은 색다른 공연체험입니다.공연관람인 듯, 연극체험인 듯, 나는 관객인가 배우인가~~~ ^^ 오전 11시, 오후 2시 2회에 걸쳐 각각 2팀씩 모두 4팀으로 나누어 오늘 체험형 공연관람을 다녀가셨습니다! 학교, 공장, 음악다방, 집 4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체험형 연극인데요....집 체험 관련 자료는 빠졌네요~ ㅠ.ㅠ <시작 전 전체 조례 시간><학교에서의 상황입니다><여기는 음악다방! 배우인가 관객인가~ 낯이 익은 저 분은..... 오늘 참석하신 어르신인 듯 한데요 ^^ 신나신 듯 춤도 한자락 하셨네요!><1970년대 공장체험입니다. 공장장이 뭐라하든 우리는 일만 한다!!! 일당이 100원이랍니다....> 단체 식사가 안 되는 이유로.... 포장 식사를 나눠드리고 해산하셨습니다!
2021.12-09
창공우암
2021.12-09
창공우암
선생님께서 멋진 아이템을 가져오셨습니다. 묵직하고 세련되고 아름다운~ 만들어 보겠습니다! 네모난 틀을 맞붙입니다! 하얀 닥종이로 옷을 입혀줍니다. 타일도 끼워 맞추면~ 이제 파란 옷으로 갈아입히면~ 타일냄비밤침입니다! 된장찌개, 라면 끓여서 냄비 요기 얹어서 뜨끈뜨끈 맛있게 드세요~~~~ 말씀드리니 하하 호호 오~ 그런거야? 좋으네!!!! 하십니다!
2021.12-09
창공우암
오늘은 전통 매듭을 활용한 브로치 만들기 입니다! 선생님께서 직접 만들어오신 매듭입니다. 재료를 준비해 주시는 정성만 봐도 어르신들에 대한 사랑이 지극하십니다! 하나씩 색깔을 맞춰 꽂아주는 작업입니다. 쉬워보이지만, 색을 배열하는 것도, 옷핀에 끼우는 것도 만만치 않습니다. 예쁘게 만드셨네요!!! 직접 한지를 자르고, 바느질을 하고 예쁘게 꾸며 나만의 브로치를 새롭게 만들어봤습니다!
2021.12-07
창공우암
이제 2주일에 한번 씩 뵙는 민요 선생님이 반갑습니다! 마스크를 쓰고, 칸막이를 두고 소리를 내려니 갑갑하고 힘들지만.... 이렇게라도 함께 할 수 있어 마냥 즐겁습니다!
2021.12-07
창공우암